SEO 관련 키워드를 찾는 방법
SEO 관련 키워드를 찾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키워드란 무엇입니까?
키워드는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무언가를 찾을 때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에 입력하는 단어나 문구입니다.
이는 검색 엔진이 웹페이지의 내용을 이해하고 이를
사람들이 검색하는 내용과 일치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키워드를 찾는 방법:
▶ 쓰고 싶은 것, 말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생각하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 주요 주제나 아이디어는 무엇입니까?
▶ 해당 주제를 설명하는 단어나 문구를 적어보세요.
▶ Google 키워드 플래너 또는 Answer the Public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주제와 관련된 인기 키워드를 찾으세요.
이러한 도구는 사람들이 무엇을 검색하고 있는지 보여주고
내가 생각하지 못했던 유사한 키워드를 제안합니다.
3. 청중처럼 생각하십시오:
▶ 내가 내 주제에 관한 정보를 검색하고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 Google에 어떤 단어나 질문을 입력하시겠습니까?
▶ 해당 단어를 키워드로 사용하세요.
▶ 롱테일 키워드를 사용하세요:
▶ 롱테일 키워드는 주제와 더욱 구체적인 긴 문구입니다.
경쟁이 덜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순위를 매기는 것이 더 쉽습니다.
예를 들어, 단순히 '개' 대신 '가족을 위한 최고의 개 품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경쟁사 확인:
▶ 나와 유사한 다른 웹사이트나 콘텐츠를 살펴보세요.
▶ 그들은 어떤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나요?
▶ 나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있나요?
키워드 사용 방법:
키워드를 찾았으면 사람들이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콘텐츠에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목 및 표제:
웹페이지나 블로그 게시물의 제목에 주요 키워드를 사용하세요.
또한 내용을 더 쉽게 읽고 이해할 수 있도록 제목과 부제목에 포함하세요.
2. 콘텐츠:
콘텐츠 전체에 키워드를 자연스럽게 뿌리세요.
과용하지 마십시오.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곳에 사용하세요.
콘텐츠는 여전히 읽기 쉽고 즐거워야 합니다.
3. URL 및 메타 설명:
웹페이지 URL과 검색 엔진 결과에 표시되는 간략한 요약인
메타 설명에 주요 키워드를 포함하세요.
4. 이미지 대체 텍스트:
웹페이지에서 이미지를 사용할 때 설명이 포함된 파일 이름을 지정하고
대체 텍스트에 키워드를 사용하세요.
이는 검색 엔진이 이미지의 내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키워드를 사용하는 목적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검색할 때
나의 콘텐츠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관련 키워드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면 콘텐츠가 검색 엔진 결과에 표시되고
올바른 청중에게 다가갈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Techinity(테크니티) > 인공지능과 Techinity(테크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블로그 제목 창이 너무 클 때 조정하는 쉬운 방법 (0) | 2024.02.07 |
---|---|
구글 블로그 Blogger 만드는 방법 (1) | 2024.02.06 |
"구글이 내 콘텐츠를 검색 하도록 최적화 하는 방법" (0) | 2024.02.06 |
020, 040? : 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결, 매출 증대 서비스 (0) | 2024.02.04 |
RPM 1000회 노출당 수익 측정하는 방법 (2) | 2024.0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