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 1000회 노출당 수익(RPM)을
간단한 방법으로 분석해 보겠습니다.
RPM이란 무엇입니까?
RPM은 "1,000회 노출당 수익"을 나타냅니다.
이는 웹사이트나 콘텐츠 제작자가 광고를 통해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
특히 방문자가 해당 콘텐츠를 1,000번 볼 때마다 측정하는 방법입니다.
1. 노출수 :
'노출수'는 웹사이트에서 누군가가 광고나 콘텐츠를 본 횟수를 의미합니다.
블로그 게시물이 있고 100명이 그것을 읽었다면 이는 100회의 노출입니다.
2. 수익:
'수익'은 광고를 통해 벌어들이는 돈입니다.
이는 웹사이트나 동영상에 광고를 게재하여 돈을 받는 것과 같습니다.
3. 1,000명당:
각 뷰에 대한 금액을 계산하는 대신 천 개의 세트로 그룹화합니다(큰 숫자가 작업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RPM은 노출수 1,000회마다 계산됩니다.
4.공식:
RPM의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RPM=(총 노출수 ÷ 전체 수익)×1000
예: 광고로 10달러를 벌었고 콘텐츠가 5,000회 조회되었다고 가정했을 때
RPM=(10÷5)×1000=2×1000=2000
따라서 이 예에서 RPM은 $2,000가 됩니다.
RPM이 우리에게 알려주는 것은?
1. 효율성:
콘텐츠를 통해 얼마나 효율적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지 보여줍니다.
일반적으로 RPM이 높을수록 좋습니다.
2. 콘텐츠 가치:
RPM이 높다면 광고주가 귀하의 콘텐츠를 가치 있게 생각하고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의향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3. 개선:
RPM이 낮은 경우 광고 표시 방법이나 생성하는
콘텐츠 유형을 개선할 여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RPM은 웹사이트와 제작자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이는 광고 성과를 측정하는 한 가지 방법일 뿐입니다.
항상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집중하세요.
그러면 수익도 따라올 것입니다.
'Techinity(테크니티) > 인공지능과 Techinity(테크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이 내 콘텐츠를 검색 하도록 최적화 하는 방법" (0) | 2024.02.06 |
---|---|
020, 040? : 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결, 매출 증대 서비스 (0) | 2024.02.04 |
애드센스 클릭사기 방지 기능 : 무효 클릭 감지 및 필터링하기 (4) | 2024.02.01 |
미드저니(Midjourny) 가입하는 법 사용하는 법 (44) | 2024.01.30 |
[초보자가이드] 브루(Vrew)로 동영상 쉽게 만들기 (2) | 2024.0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