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inity(테크니티)/인공지능과 Techinity(테크니티)

RPM 1000회 노출당 수익 측정하는 방법

Alex&Lily 2024. 2. 4. 06:59
728x90
300x250

 

 

 

RPM 1000회 노출당 수익(RPM)
간단한 방법으로 분석해 보겠습니다
.

 

RPM이란 무엇입니까?

 

RPM"1,000회 노출당 수익"을 나타냅니다.
이는 웹사이트나 콘텐츠 제작자가 광고를 통해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
특히 방문자가 해당 콘텐츠를 1,000번 볼 때마다 측정하는 방법입니다.

 

1. 노출수 :

'노출수'는 웹사이트에서 누군가가 광고나 콘텐츠를 본 횟수를 의미합니다.

블로그 게시물이 있고 100명이 그것을 읽었다면 이는 100회의 노출입니다.

2. 수익:

'수익'은 광고를 통해 벌어들이는 돈입니다.
이는 웹사이트나 동영상에 광고를 게재하여 돈을 받는 것과 같습니다.

3. 1,000명당:

각 뷰에 대한 금액을 계산하는 대신 천 개의 세트로 그룹화합니다(큰 숫자가 작업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RPM은 노출수 1,000회마다 계산됩니다.

4.공식:

RPM의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RPM=(총 노출수 ÷ 전체 수익)×1000

 

: 광고로 10달러를 벌었고  콘텐츠가 5,000회 조회되었다고 가정했을 때

RPM=(10÷5)×1000=2×1000=2000

따라서 이 예에서 RPM은 $2,000가 됩니다.

RPM이 우리에게 알려주는 것은?

1. 효율성:
콘텐츠를 통해 얼마나 효율적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지 보여줍니다.
일반적으로 RPM이 높을수록 좋습니다.

 

2. 콘텐츠 가치:
RPM
이 높다면 광고주가 귀하의 콘텐츠를 가치 있게 생각하고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의향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

 

3. 개선:
RPM
이 낮은 경우 광고 표시 방법이나 생성하는
콘텐츠 유형을 개선할 여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

 

RPM은 웹사이트와 제작자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이는 광고 성과를 측정하는 한 가지 방법일 뿐입니다
.
항상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집중하세요.
그러면 수익도 따라올 것입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