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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센스 승인 조건 및 규칙 2 : 고품질 콘텐츠 특징과 만드는 방법

Alex&Lily 2024. 3. 11. 0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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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센스 승인을 쉽게 받기 위해서는
애드센스 승인 조건과 규칙을 이해해야 합니다
.
애드센스 승인 조건 팁 1은 : 콘텐츠가 원본인지 확인 하기 위한 것이었다면

애드센스 승인을 쉽게 받기 위한 조건 팁 2는  '고품질 컨텐츠' 를 만드는 것입니다.
'고품질 콘텐츠란 무엇일까요?

'고품질 콘텐츠'의 특징과  중요한 이유에 대해 알아보고
만드는 방법 등을 알아 보겠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조건 팁 1 : 콘텐츠가 원본인지 확인하기 / 확인하는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애드센스 승인을 받는 것은 컴퓨터 전문가가 아닌 이상 초보자에게는 매우 힘든 경험입니다. 누구에게나 처음 가는 길은 어렵답니다. 저 역시 우여곡절을 다 겪었음을 알

edisonforest.tistory.com


.

애드센스 승인 조건 팁 2 : 고품질 콘텐츠

1. 고품질 콘텐츠란 무엇일까요?

    고품질 콘텐츠란?
    독자들에게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가치가 있는 기사, 블로그 게시물, 미디어 영상들을 의미합니다.

    그럼, 고품질 콘텐츠는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2. 고품질 콘텐츠의 특징

    ① 특정 주제에 대한 구체적이고 자세한 정보

    ② 독자가 이해할 수 있는 명확하고 간결한 글쓰기
    ③ 신뢰할 수 있는 출처, 데이터 또는 증거를 바탕으로 한 최신 정보
    ④ 문제 해결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질문에 답하고, 
        필요나 욕구 충족을 위한 독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상호작용이 있는 정보
   

3. 고품질 콘텐츠의 특징 및 규칙

    애드센스 승인을 쉽게 받기 위해 필요한
    '고품질 컨텐츠'의 특징 맟 규칙에 대한 세부 내용을 알아 보겠습니다.

 

    ① 고품질 콘텐츠란?
       특정 주제에 대한 구체적이고 자세한 정보가 있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주제가 '초콜릿 케이크 굽는 방법'인 경우
       고품질 콘텐츠에는 자세한 단계별 지침
, 성공을 위한 팁,
       문제 해결 조언이 포함됩니다.

 

     ② 고품질 콘텐츠는 독자가 이해할 수 있는 명확하고
         간결한 글을 말합니다.

         
전문 용어나, 복잡한 언어 및 불필요한 보풀은 독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지 못합니다.
         되도록 문장은 논리적으로 구성하되 아이디어 간의 전환이 원활하고
         청중이 이해하기 쉬운 명확하고 간결한 글로 작성합니다.

 

      ③ 고품질 콘텐츠는 청중의 관심, 요구 및 선호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출처, 데이터 또는 증거를 바탕으로 정확하고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
          콘텐츠에 제시된 정보는 실제로 정확하며 오류나 부정확함이 
          없도록 합니다.

 

      ④ 고품질 콘텐츠는 청중의 참여를 유도하고 상호작용을 장려합니다.  
          스토리텔링, 설득력 있는 시각적 요소, 대화형 요소를 통해
          독자의 관심을 사로잡습니다
.
          독자가 콘텐츠에 따라 좋아요, 댓글, 공유 등을 유도합니다.

 

4. 고품질 콘텐츠가 중요한 이유?

    고품질 콘텐츠가 왜 중요할까요?

    요약하자면, 고품질 콘텐츠는 신뢰 구축, 사용자 참여, 검색 순위 향상, 
    전환 유도, 궁극적으로 디지털 마케팅 및 콘텐츠 제작 노력에서
    성공을 거두는 데 필수적이기 때문입니다.

 

고품질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

다음은 키워드 스터핑을 피하고 독자에게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면서
티스토리 블로그를 위한 고품질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

 

1. 청중 이해 :

    독자가 누구인지, 그들이 무엇을 알고 싶어하는지 생각해보세요.

    내 콘텐츠가 해결할 수 있는 관심사, 질문 및 문제를 고려하십시오.

 

2. 관련 주제 선택 :

    청중과 관련이 있고 블로그 주제와 일치하는 주제를 선택합니다.
    Google
키워드마스터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선택한 주제와 관련된 인기 키워드를 조사하세요
.

 

3. 키워드 조사 :

    주제와 관련된 기본 및 보조 키워드를 식별합니다.
    구체적이고 경쟁이 덜한 롱테일 키워드에 집중하세요.
    콘텐츠에 키워드를 자연스럽게 사용하여 키워드 스터핑을 방지하세요.

 

4. 개요 만들기 :

    생각을 정리하고 기사를 구조화하기 위해 글을 쓰기 전에
    내용의 개요를 작성하세요
.
    서론, 본론, 결론을 포함하세요.
    각 섹션은 독자에게 귀중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5. 매력적인 콘텐츠 작성 :

    청중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명확하고 간결하게 작성하세요.
    제목, 부제목, 글머리 기호를 사용하여 텍스트를 나누고 가독성을 높입니다.
    이미지, 비디오, 인포그래픽을 통합하여 콘텐츠를 향상하세요.

 

6. 가치 제공 :

    독자의 문제에 대한 귀중한 정보, 통찰력 또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내 콘텐츠에 대한 질문과 우려 사항을 해결하고
    그들이 구현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팁이나 조언을 제공하십시오
.

 

7. 키워드 스터핑 방지 :

    콘텐츠 전반에 걸쳐 키워드를 자연스럽게 사용하되
    과도하게 사용하지 마세요
.
    과도한 키워드로 검색 엔진을 조작하려고 하기보다는
    청중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고품질 콘텐츠를 만드는 데 집중하세요
.

 

8. 교정 및 편집 :

    게시하기 전에 콘텐츠에 문법, 철자, 구두점 오류가 있는지 교정하세요
    문장이 원활하게 흐르고 내용이 잘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9. 메타 태그 최적화 :

    콘텐츠를 정확하게 설명하고 사용자의 클릭을 유도하는
    매력적인 메타 제목과 설명을 작성하세요
.
    이러한 태그 내에 관련 키워드를 자연스럽게 포함하세요.

 

10. 게시 및 홍보 :

    콘텐츠가 준비되면 티스토리 블로그에 게시하세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 포럼 및 관련 커뮤니티에서 공유하여
    가시성을 높이고 더 많은 독자를 유치하세요
.

 

결론 :

이러한 단계를 따르면 애드센스 승인 조건을 준수하고
키워드 스터핑에 의존하지 않고도 잠재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고품질의 티스토리 블로그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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