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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RA(캘리포니아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법) 설정 필수인가요?

Alex&Lily 2024. 2. 17. 2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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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센스에 CPRA(캘리포니아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법)를 설정하라는 신호가 있기때문에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CPRA(캘리포니아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법)에
대해 정보글을 올립니다.

CPRA(캘리포니아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법) 설정은 필수일까요?
 

아니요. 애드센스 CPRA(캘리포니아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법)
애드센스 설정을 위한 필수 절차가 아닙니다
.
그러나 내 웹사이트나 앱이 캘리포니아 주민으로부터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CPRA가 지정한 특정 기준을 충족해야 하는 경우
해당 규정을 준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애드센스 CPRA는 데이터 수집 및 처리와 관련된 사용자 동의 등
개인정보 보호법을 준수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즉, 내 웹사이트나 앱이 CPRA 요구 사항의 범위에 해당하는 경우
규정을 준수하는 데 필요한 조치를 신중하게 검토하고 구현하는 것입니다.

 

CPRA(캘리포니아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법)를 좀더 쉽게 설명해 보겠습니다.

모든 장난감과 사탕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특별한 보물상자가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여기서 캘리포니아 소비자 개인 정보 보호법(CCPA)
보물 상자를 보호하는 방법과 이에 접근할 수 있는 사람을 알려주는 열쇠입니다.


애드센스 캘리포니아 소비자 개인 정보 보호 권리법을 의미하는 애드센스 CPRA
Google 및 기타 회사가 캘리포니아에 거주하는 사람들에 대해 수집한 정보를
사용하고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캘리포니아에서 제정한 특별 규칙입니다
.

보물상자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장난감과 사탕을 믿을 수 있는 친구들과만 공유하고 싶은 것처럼

애드센스 CPRA는 기업이 사람들의 정보를 안전하고 공정한 방법으로만 사용하고

사람들이 자신의 정보가 사용되는 방식을 통제할 수 있도록 돕는 규칙입니다.

 

한국인이 CPRA(캘리포니아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법)를
사용할 필요가 없는 이유

 

한국인인 내가 애드센스 CPRA(캘리포니아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법)를
굳이 설정하지 않아도 되는 이유에 대해 되도록 쉽게 설명해 보겠습니다.

게임마다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룰이 다르듯이 국가마다 규칙이 다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캘리포니아 소비자 개인 정보 보호법(CCPA)
미국의 특별한 장소인 캘리포니아에서 제정된 일련의 규칙입니다
.

한국에서도 한국만의 규칙이 있습니다.
이를 한국 개인정보 보호법(PIPA)이라고 합니다.
이 규칙은 캘리포니아의 CCPA처럼 한국의 기업이 사람들의 정보를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를 알려줍니다.

 

결론은 한국인들은 이미 사람들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한국 만의 규칙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캘리포니아 사람들을 위한
CCPA의 규칙을 따를 필요가 없습니다.
이는 다른 사람의 게임 규칙이 아닌 자신의 게임 규칙에 따라 플레이하는 것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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